지식나눔

분류1

스포츠

제목

리우 올림픽 경기장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상세 설명

스포츠 마니아인가요? 단 하루라도 운동 선수로 살아본다면 어떨지 상상해 본 적 있으세요? 체조 금메달리스트의 꿈을 실현해 볼 수 있는 숙소에서 하룻밤을 보낼 절호의 기회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숙소

금빛 침실에서 보내는 하룻밤을 상상해보세요. 금메달에서 영감을 얻어 금빛으로 꾸며진 침실에서, 수상대에 오른 금메달리스트의 기분을 만끽해 보세요. 침대에서 바닥으로 우아한 동작을 취하며 점프해 내려오는 건 어떠세요? 국가대표 체조 선수처럼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체조 경기장 중의 하나인 리우 올림픽 경기장 안에 특별 제작된 이 독특한 ‘금빛’ 숙소는 상상 이상의 특별함을 선사합니다.

선발된 행운의 게스트 1명과 동반인은 4월 20일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먼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라질 체조 선수 디에고와 다니엘레 히폴리토 남매의 환영을 받으며 경기장 투어를 합니다. 두 선수와 함께 체조 올림픽 최종 예선전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히폴리토 남매의 해설을 직접 들으며 전 세계 최고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볼 수 있는 멋지고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 것이죠! 다른 세계적인 체조 선수들도 만나게 되며, 편안한 스파를 포함한 특별한 VIP 서비스를 받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편안하게 쉬며 금메달리스트가 되어 보는 꿈을 실현할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이유와 현재 거주 지역을 포함하여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 신청서는 브라질 현지 시간으로 2016년 4월 16일 23시 59분(한국 시간 2016년 4월 17일 11시 59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기타 사항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인은 모두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숙박을 즐길 수 있도록 질병이 없어야 합니다. 또한 4월 20일부터 21일까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의 리우 올림픽 경기장에서 1박이 가능해야 합니다.

신청서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의 경우 50~500자, 중국어(간체 또는 번체), 일본어, 한국어는 50~300자로 작성해야 합니다.

 

- 멋지게 점프해 황금 침대로 올라가 보세요. 단, 뒤로 공중돌기는 참아주세요.
- 물을 많이 마셔서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 주세요. 
- 취침 전에 마음껏 스트레칭하세요. (램프는 사용하지 마세요.) 
- 밤중에도 텀블링, 오르기 등 여러 체조 동작을 하며 유연함을 뽐내실 수 있습니다. 
- 운동복을 입어주는 센스는 언제든지 환영! 
- 공중돌기를 하는 것은 좋지만 물품 파손에 주의해 주세요. 
- 숙박 후 숙소를 정리하는 게스트에게는 ‘청결도' 추가점이 주어집니다.

 

안녕하세요! 
호스트 디에고와 다니엘레입니다. 남매이자 절친 사이인 저희는 체조와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을 사랑해요.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을 거두는 것은 우리 삶의 일부이죠. 브라질 최초로 기계체조 세계 선수권대회에서 메달을 획득했으니까요.

올림픽이라면 저희가 전문가죠. 이번 리우 올림픽은 브라질 국가대표팀으로 각각 세 번째(디에고), 다섯 번째(다니엘레) 참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분명 금메달감 호스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GoHypolitos

수상대의 맨 윗자리에 서보고 싶다면 지금 이벤트에 응모하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짜 체조선수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체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신청하는 곳 - https://www.airbnb.com.br/night-at/olympictrials/?c=fb_br_NAOT_localops&af=14383374&locale=ko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adidas

등록일2016-04-15

조회수1,196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거친 말, 욕설, 모욕 등은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댓글로 인해 상처받는 분이 없도록 서로 예의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