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나눔

분류1

여행

제목

브라질에서 페루 마추피추까지 가는 방법

마추피추(Machu Picchu)까지 가는 길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힘든 여정이 더 값지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잉카의 잃어버린 도시인 마추피추까지 가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마추피추까지 가는 경로는 간단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은 다른 목적지를 여행경로에 넣습니다.

페루 리마(Lima)에서 숙소를 정하고 관광을 할 수도 있습니다.

리마는 태평양에 접해있지만, 실질적으로 비를 볼 수 없습니다.

또는 잉카의 역사적인 수도인 Cusco 를 거칠 수도 있는데, 역시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시작을 죽음의 기차(Trem da Morte)를 타고 볼리비아에서부터 할 수 있는데,

전통적인 배낭여행자들의 코스로 여러 날을 흥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1. 첫번째 - 브라질에서 페루 리마까지

페루까지 가는 길은 비행기가 가장 간단합니다.

마추피추의 고대유적과 가장 가까운 큰 도시는 쿠스코입니다.

하지만 쿠스코까지 직항으로 가는 비행기편은 브라질에서 없습니다.

그러므로 첫번째 비행 도착지는 페루의 수도인 리마까지 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비행기를 타고 쿠스코까지 가면 됩니다.

비행사인 LAN, TAM 그리고 TECA 를 이용하면, 상파울루에서 리마까지 직항으로 갈 수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약 5시간이 걸리는데,

리오 데 자네이로나 포르토 알레그리에서도 리마까지의 비행기편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두번째 - 리마에서 쿠스코까지

쿠스코는 공항이 있는 마추피추에서 가까운 가장 큰 도시입니다.

리마에 도착한 후, 쿠스코까지 한시간을 더 비행을 해야합니다.

항공사로는 LAN, STAR PERU 그리고 TECA 가 있습니다.

이 여정으로 리마와 쿠스코의 관광지를 볼 수 있고,

쿠스코에서 잠시 쉬면서 고산에 적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마에서 쿠스코까지 한시간 거리인데 왜 비행기로 가는 것인지?

버스로 가는 것이 더 좋지 않은 것인가? 라고 할 수 도 있는데,

버스로 리마에서 쿠스코까지는 24시간 이상 걸립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것 뿐만 아니라,

비행기로 가는 것이 돈을 더 절약하고 더욱 편안하게 갈 수 있습니다.

3. 세번째 - 쿠스코에서 Águas Calientes (마추피추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

쿠스코는 많은 숙박지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쿠스코에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96km 떨어진 OLLANTAYTAMBO 까지 가는 방법과,

기차를 타고 Águas Calientes 까지 가는 방법입니다.

쿠스코에서 기차를 타기로 결정했다면, (PeruRail)

이 기차는 많은 레벨의 좌석(편안함)과 요금이 있는데,

왕복 142달러로 편안한 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좌석 옆으로 경치를 볼 수 있는 많은 창문이 있는데, 여행시간은 3 - 4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OLLANTAYTAMBO 마을을 관광하고 가고 싶다면,

관광 후에 IncaRail 을 타고 OLLANTAYTAMBO에서 Águas Calientes 까지 가면 됩니다.

2시간정도 걸리고 왕복 100달러의 비용이 드는데, 개인 서비스는 매력적입니다.

- 여행자에게 마추피추까지 가는 길은 너무 다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쿠스코에서 마추피추까지 걸어서 가는 길을 선택하는데,

이 길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트레킹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42KM 거리로 2일에서 4일까지 걸립니다.

4일이 걸리는 코스는 다른 고대유물과 명소를 볼 수 있어서 더 장점이 있습니다.

4. 네번째 - Águas Calientes 에서 마추피추까지

Águas Calientes는 마추피추까지 가는 길의 마지막 마을입니다.

여기는 단지 한군데의 호텔이 있습니다.

많은 여행자들은 여기에서 밤을 보낸 뒤, 다음날 일찍 마추피추에 올라갑니다.

Águas Calientes와 마추피추 사이에는

작은 버스가 다니는데, 20분 정도 소모됩니다.

이 버스는 고대 유적까지 가는 정부에서 허가한 유일한 교통수단입니다.

버스비는 12달러로 많이 비쌉니다.

걸어서 갈 수도 있습니다.

추천하기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거친 말, 욕설, 모욕 등은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댓글로 인해 상처받는 분이 없도록 서로 예의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